삼성전자의 시리즈9은 가장 얇고 가벼운 세계 최고의 모바일 PC 개발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디자인의 지향점 역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높은 수준이어야 했으며 우리는 완전히 새롭고 혁신적인 결과물을 원했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 상품기획자, 마케터, 엔지니어, 구매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TF를 만들었고 모든 것을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했다. 디자인팀은 하드웨어의 레이아웃은 물론 부품 유니트까지 디자인의 대상에 포함시키는 매우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태도를 가져야 했다. 시리즈9의 디자인은 전사적 차원의 혁신적 활동의 결과로서 매우 유려하고 독창적이며 부품의 배치와 사용성 측면에서 놀라울 정도로 기능적이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으로 미국 컨슈머리포트의 평가에서 경쟁사 제품을 압도하며 최고점을 받았다. 시리즈9의 독창적인 디자인 캐릭터는 곧 삼성 디자인 만의 강력한 조형적 상징이 되었고 이후 다양한 모델로 파생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게 되었다.
Category : IT l Product : Note PC l Client : Samsung
삼성전자의 시리즈9은 가장 얇고 가벼운 세계 최고의 모바일 PC 개발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디자인의 지향점 역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높은 수준이어야 했으며 우리는 완전히 새롭고 혁신적인 결과물을 원했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 상품기획자, 마케터, 엔지니어, 구매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TF를 만들었고 모든 것을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했다. 디자인팀은 하드웨어의 레이아웃은 물론 부품 유니트까지 디자인의 대상에 포함시키는 매우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태도를 가져야 했다. 시리즈9의 디자인은 전사적 차원의 혁신적 활동의 결과로서 매우 유려하고 독창적이며 부품의 배치와 사용성 측면에서 놀라울 정도로 기능적이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으로 미국 컨슈머리포트의 평가에서 경쟁사 제품을 압도하며 최고점을 받았다. 시리즈9의 독창적인 디자인 캐릭터는 곧 삼성 디자인 만의 강력한 조형적 상징이 되었고 이후 다양한 모델로 파생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게 되었다.
Category : IT
Product : Note PC
Client : Sam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