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EFINING WHAT DESIGN IS

 

Defining은 대한민국 서울에 기반을 둔 진보적 디자인 오피스입니다. 설립자인 윤여완은 삼성전자의 수석디자이너로서 ‘자랑스런 삼성인상’ 수상이라는 매우 특별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태도로 디자인을 대하며 디자인 행위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동시대의 문화와 철학 그리고 의, 식, 주 전반의 영역에서 미의식의 변화를 면밀히 관찰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대하는데 있어 개방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아이디어의 현실화를 위해 엔지니어, 기획자, 제조자, 생산자, 건축가 등과 유기적으로 협력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의 결과물이 인간 환경을 구성하는 오브젝트로서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갖는 동시에 해당 산업의 글로벌 마켓에서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혁신성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Defining이 위치한 서울은 우리의 비전을 완성시키기에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인구 1천만 명이 넘는 메가시티이자 경제, 문화, 예술, 정치의 중심입니다. IT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스타일 산업의 명백한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서울은 세계의 주요 도시 중 의, 식, 주 트렌드에 가장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도시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도시의 중심에서 세계를 마주하며 국제적 수준의 디자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CAPABILITIES

 

우리의 서비스 영역은 오브젝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릅니다. 물질적 풍요가 이미 포화에 이른 현대사회에서의 상품과 서비스는 해당 산업의 영역을 넘어 우리의 일상과 더욱 밀접한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의 프로젝트는 라이프스타일과 미의식의 변화를 면밀히 관찰하여 동시대를 규정하는 뚜렷한 시그널을 감지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가장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세부적으로 우리는 제품디자인에 특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 작업에서 고품질의 디자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에겐 건축과 공간의 영역도 매우 흥미로운 디자인 대상입니다. 특히 O2O 분야 스타트업들의 브랜딩은 CI, BI, 웹사이트로부터 리테일 공간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아이덴티티로 전개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의 서비스 분야도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품     l      브랜딩      l      공간     l      그래픽

 

 

BUSINESS MODEL

 

우리는 더 많은 클라이언트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새로운 고객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이후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상호간 믿음을 바탕으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그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성공적인 상품과 서비스의 개발을 위해 디자인 파트너십이 필요하다면 아래의 비즈니스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프로젝트 단위 계약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계약 프로그램으로 기업 고객은 물론 개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서비스가 프로젝트별로 제공되기 때문에 특히 포트폴리오가 다양하지 않은 기업에게는 매우 경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개발 일정이 촉박하거나 중요도가 높은 프로젝트의 경우 더 효과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 파트너십 (연간계약)
이 프로그램은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 파트너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길 원하는 기업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Defining과의 연간 계약은 기업의 재무적 측면에서 가장 유리하며 디자인 품질의 지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탁월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사내에 디자인 팀이 있는 경우에도 밀접한 협업은 가능합니다.

 

사외 고문 서비스
실제적인 디자인개발 보다는 컨설팅 기능에 맞추어진 계약 프로그램입니다. Defining의 대표가 고문으로 참여하여 기업의 대표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기업 내부의 디자인 문제를 찾아내어 개선합니다. 그리고 기업 내부 디자인 조직의 수준과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많은 글로벌 기업이 이미 자문위원을 두고 있는데 무인양품과 발뮤다가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디자인 벤처
규모가 작거나 창업 초기 단계의 기업은 물론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고객과의 계약은 로열티 지불 및 주식의 양도 형태로 이루어지기에 기업의 현금성 비용 지출의 부담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의 실리콘밸리 그리고 유럽의 주요 가구회사 등에서는 일반화된 유형으로 그 실효성이 입증되어 있습니다.

DEFINING WHAT DESIGN IS

 

Defining은 대한민국 서울에 기반을 둔 진보적 디자인 오피스입니다. 설립자인 윤여완은 삼성전자의 수석디자이너로서 ‘자랑스런 삼성인상’ 수상이라는 매우 특별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태도로 디자인을 대하며 디자인 행위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동시대의 문화와 철학 그리고 의, 식, 주 전반의 영역에서 미의식의 변화를 면밀히 관찰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대하는데 있어 개방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아이디어의 현실화를 위해 엔지니어, 기획자, 제조자, 생산자, 건축가 등과 유기적으로 협력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의 결과물이 인간 환경을 구성하는 오브젝트로서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갖는 동시에 해당 산업의 글로벌 마켓에서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혁신성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Defining이 위치한 서울은 우리의 비전을 완성시키기에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인구 1천만 명이 넘는 메가시티이자 경제, 문화, 예술, 정치의 중심입니다. IT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스타일 산업의 명백한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서울은 세계의 주요 도시 중 의, 식, 주 트렌드에 가장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도시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도시의 중심에서 세계를 마주하며 국제적 수준의 디자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CAPABILITIES

 

우리의 서비스 영역은 오브젝트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릅니다. 물질적 풍요가 이미 포화에 이른 현대사회에서의 상품과 서비스는 해당 산업의 영역을 넘어 우리의 일상과 더욱 밀접한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의 프로젝트는 라이프스타일과 미의식의 변화를 면밀히 관찰하여 동시대를 규정하는 뚜렷한 시그널을 감지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가장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세부적으로 우리는 제품디자인에 특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 작업에서 고품질의 디자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에겐 건축과 공간의 영역도 매우 흥미로운 디자인 대상입니다. 특히 O2O 분야 스타트업들의 브랜딩은 CI, BI, 웹사이트로부터 리테일 공간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아이덴티티로 전개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의 서비스 분야도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품     l      브랜딩      l      공간     l      그래픽

 

 

BUSINESS MODEL

 

우리는 더 많은 클라이언트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새로운 고객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이후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상호간 믿음을 바탕으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그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성공적인 상품과 서비스의 개발을 위해 디자인 파트너십이 필요하다면 아래의 비즈니스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프로젝트 단위 계약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계약 프로그램으로 기업 고객은 물론 개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서비스가 프로젝트별로 제공되기 때문에 특히 포트폴리오가 다양하지 않은 기업에게는 매우 경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개발 일정이 촉박하거나 중요도가 높은 프로젝트의 경우 더 효과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 파트너십 (연간계약)
이 프로그램은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 파트너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길 원하는 기업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Defining과의 연간 계약은 기업의 재무적 측면에서 가장 유리하며 디자인 품질의 지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탁월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사내에 디자인 팀이 있는 경우에도 밀접한 협업은 가능합니다.

 

사외 고문 서비스
실제적인 디자인개발 보다는 컨설팅 기능에 맞추어진 계약 프로그램입니다. Defining의 대표가 고문으로 참여하여 기업의 대표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기업 내부의 디자인 문제를 찾아내어 개선합니다. 그리고 기업 내부 디자인 조직의 수준과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많은 글로벌 기업이 이미 자문위원을 두고 있는데 무인양품과 발뮤다가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디자인 벤처
규모가 작거나 창업 초기 단계의 기업은 물론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고객과의 계약은 로열티 지불 및 주식의 양도 형태로 이루어지기에 기업의 현금성 비용 지출의 부담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의 실리콘밸리 그리고 유럽의 주요 가구회사 등에서는 일반화된 유형으로 그 실효성이 입증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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